PARKER BROTHERS CONCEPTS
SOLIDWORKS PREMIUM을 통해 불가능해 보이던 차량 설계 실현
당면 과제
고객과의 소통을 개선하면서 혁신적인 첨단차량의 개발 및 생산 속도를 늘려야 합니다.
솔루션
SOLIDWORKS Premium 3D 설계 소프트웨어를 구현합니다.
결과
프로젝트 완수 시간 단축
"Dream Machines" TV 쇼 지원
취미를 수백만 달러 규모의 비즈니스로 전환
폭발적인 프로젝트 성장에 효율적으로 대응
Marc Parker와 Shanon Parker는 언제나 멋진 자동차와 오토바이 제작을 꿈꿔 왔지만 15제곱피트 창고에서 시작한 취미 활동이 백만 달러 규모의 비즈니스와 TV 쇼로 발전하게 되리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이 형제의 취미는 현재 성장 가도를 달리는 기업인 Parker Brothers Concepts(PBC)로 발전하였고 2012년 Syfy 네트워크에 "Dream Machines" 시리즈를 선보이면서 멋진 차량을 만들고자 하는 이들의 꿈도 현실이 되었습니다. 각 에피소드에서는 래퍼 겸 배우 겸 기업가인 50 Cent부터 레슬러 겸 배우인 John Cena, 그리고 할리우드 영화 스튜디오에 이르는 다양한 고객을 위해 제작한 주문 계약 차량 중 하나인 "Dream Machine"의 개발 과정을 다룹니다. PBC의 공동 소유주인 Marc Parker는 이 모든 일이 우연히 일어났다고 겸손하게 말합니다. "Shanon과 저는 건설업에 종사하고 있었으며 항상 취미로 자동차와 오토바이를 제작했습니다. 2011년, 'TRON' 영화에서 오토바이 사진을 본 후 이를 제작하기로 마 음먹었을 때 주위에서 다들 불가능하다고 했습니다. 불가능을 실현하는 일, 이것이 우리가 해야 할 유일한 도전이었죠. 오토바이를 제작해서 제작 동영상을 YouTube에 올리자 전화통에 불이 났습니다." Syfy 네트워크 대표가 전화로 우리 형제의 차량 제작 이야기를 새로운 TV 시리즈로 만들고 싶다고 연락하면서 PBC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취미를 비즈니스로 전환하려면 효율적인 설계 플랫폼이 필요했습니다. Parker는 설명합니다. "우선, 고객과 TV 쇼에 보여줄 참조 이미지를 만들어야 했습니다. 이후에 사업이 엄청난 속도로 확장함에 따라 정확성, 생산성, 효율성을 모두 개선하면서 동시에 더욱 빠른 속도로 작업을 진행해야 했습니다. 그래서 SOLIDWORKS® 소프트웨어를 선택했습니다."
PBC가 SOLIDWORKS Premium 설계 소프트웨어를 선택한 이유는 사용이 쉽고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3D 실사적 렌더링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생산을 위한 정확한 공차와 엔지니어링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SOLIDWORKS는 PBC의 상주 CAD 전문가인 Shanon의 아들 Corey와 PBC의 협력업체인 Florida Institute of Technology의 학생들도 선택한 솔루션입니다. Parker는 강조합니다. "SOLIDWORKS를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이점은 정확성입니다. 모든 부품을 제작해 잘못된 부분을 디지털로 수정하면 시간과 비용이 상당히 절약됩니다.
점점 더 복잡한 기계를 제작해야 하고 시한은 촉박하기 때문에 제작하기 전에 공차와 허용치를 계산해 한 번에 제대로 제작해야 하는데 바로 이 부분에서 SOLIDWORKS가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정도의 성장세에서 창의성, 혁신 그리고 품질을 모두 유지하려면 정확도를 높이고 처리량을 극대화해야 합니다. SOLIDWORKS를 사용하면 시간과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으며 성장에 맞춰 규격, 마감 및 품질을 뛰어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Marc Parker, 회사 공동 소유주
TV 쇼의 폭발적 성장
"Dream Machines"를 선보이면서 PBC의 비즈니스는 급성장했습니다. PBC는 SOLIDWORKS Premium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수적으로 늘어나는 프로젝트를 효율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Parker는 말합니다. "현재 매월 4-5개 정도의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완료하는 데 2-3주 정도 걸립니다. 여러 프로젝트가 동시에 겹치고 있죠. 현재 우리 업무에서 SOLIDWORKS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렇게 놀라운 성장률을 내고 있는 가운데 SOLIDWORKS와 같은 도구가 없었더라면 난관에 부딪혀 이런 성장을 유지하기 불가능했을 것입니다. 이 정도의 성장세에서 창의성, 혁신 그리고 품질을 모두 유지하려면 정확도를 높이고 처리량을 극대화해야 합니다. SOLIDWORKS를 사용하면 시간과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으며 성장에 맞춰 규격, 마감 및 품질을 뛰어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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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황리에 배틀쉽 개봉
SOLIDWORKS가 반드시 필요했던 한 고난도 프로젝트는 영화 "배틀쉽"에 나오는 차량 "슈레더(Shredder)" 제작이었습니다. Parker는 말합니다. "슈레더는 바깥쪽에 많은 날개가 맞물려 돌아가고 모터 4개로 구동되는 6피트 높이의 중심축 없는 휠입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제작한 차량 중 가장 복잡한 차량인 슈레더를 2주 만에 제작해 "배틀쉽"의 레드 카펫 개봉 행사에 맞춰 할리우드로 보내야 했습니다. 맞물려 돌아가는 블레이드의 엄격한 공차를 계산해야 했는데, 여기서 SOLIDWORKS가 그 진가를 발휘했습니다. 3D 렌더링은 멋져 보이긴 하지만, 슈레더와 같은 기계를 제대로 작동하도록 제작하려면 실제 엔지니어링 데이터가 필요합니다. SOLIDWORKS 를 사용하여 이 두 가지 문제를 모두 해결했습니다."
백만 달러짜리 자동차 제작
자신들이 만드는 자동차처럼 역동적인 이 형제가 다음에 하려는 프로젝트는 무엇일까요? 바로 백만 달러짜리 수퍼카를 제작하는 일입니다. Parker는 말합니다. "수시로 '3000년도에는 자동차가 어떻게 생겼을까? '라는 질문을 스스로 던집니다. 유명 인사, 왕족, 할리우드 스튜디오 등을 대상으로 한 자동차를 설계하고 제작할 수 있게 되면서 우리가 그려 온 미래의 자동차를 실제로 만들게 되었습니다. 200mph이 넘는 속도로 달리는 람보르기니나 페라리에 필적하는 수퍼카를 만들려면 차량의 모든 측면이 완벽해야 합니다. SOLIDWORKS가 있어 설계와 엔지니어링이 완벽하게 해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