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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지원센터
높은 수준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유지보수지원

Subscription(유지보수) Service란?

Initial Subscription
라이선스 구매 시 필수 구매해야하는 1년 동안의 유지보수 및 기술지원 서비스 (최초 구매시 라이선스와 함께 구매)
Renewal Subscription
라이선스 구매 후 1년 뒤 매년 갱신해야 하는 유지보수 기술지원 서비스 Initial Subscription과 동일한 서비스 지원 (Initial Subscription 만료 후 구매)

Subscription(유지보수) Service 혜택

버전 업그레이드

95%이상의 고객 피드백을 반영한 매년 새로운 버전의 솔리드웍스 라이선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버전 및 서비스 팩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여 설계 생산성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혁신적인 도구와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설계를 더 빠르고 정확하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최신 서비스 팩을 통해 주요 소프트웨어 이슈에 대한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무상교육

다쏘시스템으로부터 인증 받는 전문 엔지니어가 진행하는 제품별 교육과정을 무상으로 수강할 수 있습니다.
온/오프라인 교육을 통해 솔리드웍스를 설계 업무에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기술지원

전화지원 : 기술지원 핫라인 운영 031-8069-8302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원격지원 : 원격지원 접속하기
질문과 답글을 통한 온라인지원: 커뮤니티 > 질문과 답글 게시판을 이용한 질의 응답
정기적 방문지원 : 유선 또는 원격으로 해결되지 않는 문제는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직접 해결해 드립니다.

Customer Portal 웹기반 리소스 제공

Customer Portal ID가 발급되며, 다쏘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웹 기반 리소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는 심층 정보와 리소스로 구성된 자료실을 활용해 생산성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신속한 문제 해결을 위해 엔지니어에게 요청하고 해결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SOLIDWORKS의 모든 것. My SolidWorks를 사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모든 장치에서 관련 SOLIDWORKS 콘텐츠 및 서비스를 연결함으로써 생산성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SOLIDWORKS의 강력한 검색엔진을 이용해 솔루션, 도움말 주제, 기술팁, 모범사례 등 방대한 기술 데이터 라이브러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웹캐스트 및 기술 팁부터 관리자 가이드 및 기술 프레젠테이션에 이르기까지 모든 리소스를 라이브러리에서 엑세스할 수 있습니다.

고객체험 프로그램

SOLIDWORKS 베타 버전 및 곧 출시될 SOLIDWORKS Early Visibility(EV) 서비스팩을 미리 사용해보고 의견을 공유하여 제품 개발에 반영할 수 있습니다.

공인 인증시험 응시

CSWP(Certified SOLIDWORKS Professional) 및 CSWA(Certified SOLIDWORKS Associate) 시험은 사용자의 숙련도를 평가하여 교육이 필요한 부분을 관리자가 판단할 수 있게 돕습니다.
설계팀의 기술과 전문성 개발을 구축하여 경력을 발전시키고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서브스크립션 서비스 고객은 연간 최대 6회의 시험에 무료로 응시하여 SOLIDWORKS에 대한 엔지니어링 팀의 기술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솔코 이벤트 초청

솔코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무상으로 우선 초청받을 수 있습니다.
매년 릴리즈 되는 신제품의 신기능 소개 세미나, 제품별 온/오프라인 세미나, 프로모션 이벤트, 전시박람회, 고객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솔코 지원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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